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노인자원봉사 공로상 시상식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노인자원봉사 공로상 시상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12.27 0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군지회가 2023년 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 유공자 공로상 수상을 전수했다.
양평군지회가 2023년 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 공로상 시상식을 갖고, 김용녕 지회장(사진 중앙)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12월 21일 지회 이사회에서 이사진 20여명과 유일철 보산봉사단장, 박길웅 상갈봉사단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 공로상을 전수했다.

노인자원봉사 공로상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에서 헌신과 봉사의 자세로 노인자원봉사에 기여한 유공자를 추천하여 대한노인회 회장상으로 시상하는 것으로, 모든 공로상 수상자들에게 직접 시상하지 못하고 각 시·군·구지회에서 전수했다. 

양평군지회는 이날 유일철 보산봉사단장, 박길웅 상갈봉사단장에게 공로상을 전수하였다. 이들은 봉사단을 모범적으로 이끄는 리더십과 솔선수범하는 봉사 모습으로 봉사단의 화합과 아름다운 고장 만들기에 기여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타의 모범을 보여 공로상을 수상하게 됐다.

수상자들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서 더욱 더 젊어지며 우리 단원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하루하루 보람된 삶을 느낄 수 있었다. 지회장님과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