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협력사와 건설산업 변화 앞장…‘일하는 방식 재정립’
DL이앤씨, 협력사와 건설산업 변화 앞장…‘일하는 방식 재정립’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12.2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L이앤씨)
(사진=DL이앤씨)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DL이앤씨가 고강도 기업혁신을 위해 나섰다. DL이앤씨는 기업혁신의 첫 발걸음으로 임직원과 협력사와 함께 힘을 모아 업무 매뉴얼 제작을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DL이앤씨는 먼저 모든 공종과 작업을 원점에서부터 재검토 중이다. 이에 모든 리스크와 변수를 통제할 수 있도록 통합 매뉴얼을 집대성하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DL이앤씨는 통합 매뉴얼 작업을 통해 그동안 관행에 따라 해오던 업무를 본질과 목적에 맞춰 재검토해 ‘제대로 일하는 방식’을 새롭게 정립한다는 방침이다.

DL의 모든 협력사, 현장 근로자까지 이를 공유하고 일하는 사람과 관리하는 사람이 같은 기준과 원칙으로 업무를 담당하는 프로세스를 정립해 품질 뿐만 아니라 수주, 원가, 안전 등 사업 전반에 걸쳐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DL이앤씨는 협력회사와 함께 손을 잡고 이번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DL이앤씨는 이번 협업을 상생발전의 기회로 삼아 이 작업에 참여한 협력회사와 중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다양한 사업기회를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경청하기 위한 활동도 함께 진행중이다. 공종별 실무 경험과 관리, 감독 역량을 모두 보유한 협력회사 대표를 비롯한 현장 전문가를 상대로 심층 인터뷰를 진행 중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최고의 전문가와 생생한 현장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DL만의 제대로 일하는 방식을 전 임직원들과 협력사에 뿌리내려 한 차원 높은 차별화된 품질과 상품을 통해서 고객들을 감동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