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새해 ‘갑진년’ 맞이 ‘베리’활용 도넛 3종 출시
SPC 던킨, 새해 ‘갑진년’ 맞이 ‘베리’활용 도넛 3종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12.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 던킨.
사진=SPC 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SPC 비알코리아의 던킨이 새해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맞이해 1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선보인다. 새해를 기념해 선보이는 신제품은 ‘베리 치즈 듀얼필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 총 3종으로, 청룡의 붉은 여의주를 모티프로 붉은 색상의 베리류 과일을 활용했다. 

던킨은 도넛 3종에는 제철을 맞아 향긋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인 딸기와 새콤달콤한 라즈베리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베리 치즈 듀얼필드’는 라즈베리와 크림치즈로 만든 두 가지 필링을 한 번에 담은 필드 도넛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라즈베리와 부드럽고 녹진한 크림치즈 필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을 입안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쫄깃한 식감으로 사랑받는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츄이스티에 딸기의 상큼한 풍미를 더한 ‘베리베리 츄이스티’와 한 입 크기 먼치킨에 달콤한 딸기 필링을 가득 채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PC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풍요와 행운의 상징인 청룡을 닮은 던킨의 신제품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행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