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이화여대 산학협력단과 시니어 교육 사업 협약
구몬학습, 이화여대 산학협력단과 시니어 교육 사업 협약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4.01.0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지속 가능 교육 모델 구축
(좌측부터) 이준성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장영진 구몬학습 상무(사진=교원)
(좌측부터) 이준성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장영진 구몬학습 상무(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구몬학습이 지난 29일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시니어 교육 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구몬학습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 및 콘텐츠와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연령통합고령사회연구소의 연구 역량이 결합돼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 구체적인 협력 내용은 ▲구몬학습 시니어 대상 교육·서비스 모델 구축을 위한 공동 연구 진행 ▲구몬학습 시니어 학습 프로그램 효과성 연구 및 검증 등이다.

구몬학습은 유초등생을 중심으로 한 학습지 사업을 주력으로 삼고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시니어 시장 규모가 성장하면서 시니어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학습 서비스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초고령화 시대에 대비해 유아부터 시니어까지 지속 가능한 교육ㆍ서비스 모델을 구축하고자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함께 협력하게 됐다”면서 “이번 협력을 통해 다양한 교육 서비스 제공의 기회를 마련하고, 구몬학습만의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