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공식 모델 손흥민 선수와 아시안컵 선전 기원
메가MGC커피, 공식 모델 손흥민 선수와 아시안컵 선전 기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1.1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EGA SON MEGA EVENT' 개최…친필 싸인 축구화까지 풍성
메가MGC커피의 아시안컵 손흥민 선수 골 기원 딸기시즌 음료쿠폰 증정 이벤트.(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의 아시안컵 손흥민 선수 골 기원 딸기시즌 음료쿠폰 증정 이벤트.(사진=메가MGC커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메가MGC커피가 브랜드 공식 모델 손흥민 선수와 아시안컵 축구대회 기간동안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MEGA SON MEGA EVENT'를 개최한다. 메가MGC커피는 오는 12일 카타르에서 개막하는 아시아축구연맹(AFC) 주최 아시안컵 기간동안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선전과 축구를 응원하는 팬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15일 대한민국의 조별 리그 1차 바레인전(오후 8시 30분부터)부터 시작되며, 경기 일정 중에 메가MGC커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실시간으로 운영 될 예정이다. 손흥민 선수가 골을 넣는 즉시, 이달 중순에 신규 출시되는 딸기시즌 무료 음료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조별리그 3경기와 16강전에서는 한 골당 선착순 1,000명, 8강전부터 4강전, 결승전까지는 한 골당 선착순 2,000명에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승리하면, 추가 1,000개의 쿠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MZ세대의 득템력(Gotcha Power)지수를 높여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에서 다운로드 받은 무료 쿠폰으로 딸기시즌 음료를 구매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구매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손흥민 선수의 친필 싸인 축구화를 증정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대회 기간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응원할 예정"이라며 "'현명한 내가, 네가, 메가! 즐거움이 커진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은 유쾌한 고객 이벤트로 즐길 거리가 풍성한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해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