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이방 가구 ‘조이S 2’ 판매량 전년기간 대비 2배 증가
한샘, 아이방 가구 ‘조이S 2’ 판매량 전년기간 대비 2배 증가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1.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한샘 초등학생용 가구 ‘조이S 2(JOYS 2)’가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한샘은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조이S 2는 신제품을 출시한 지난 12월 15일부터 약 한 달 간 초등학생용 가구 전체 매출액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4% 증가했다. 향후 판매 추이를 가늠할 수 있는 계약액은 전년 대비 64% 증가했으며, 이 중 조이S 2 계약액은 두 배 이상인 112%의 증가를 기록하며 가파른 판매 상승세를 보였다.

한샘은 일반 단독 책상보다 고급 사양인 6단 책상을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했고, 책상과 결합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 역시 늘어 매출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한샘은 최근 방송인 김나영 씨와 초등학생 자녀 최신우 군을 모델로 선정해 아이방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도 전개 중이다. 조이S 2 책상을 활용한 화보와 인터뷰 영상 클립을 선보였고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 등에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샘 관계자는 “과거에는 단순히 책상을 구매하거나 조명 정도만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았으나 올해는 다양한 결합상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며 “침대도 같은 라인으로 구매하는 등 아이방을 통일성 있게 꾸미고자 하는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