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SBS와 K-POP 공연문화 육성 등 협업
메가MGC커피, SBS와 K-POP 공연문화 육성 등 협업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1.1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 분야 활성화 및 프로모션 확장 기여…동반성장 기대
메가MGC커피와 SBS의 MOU협약식.(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와 SBS의 MOU협약식.(사진=메가MGC커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앤하우스’가 운영하는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SBS와 공연문화 증진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협력한다. 그 일환으로 메가MGC커피는 지난주 서울 목동 SBS 방송센터에서 ‘공연문화 증진 및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앤하우스 김대영 회장과 SBS 방문신 사장을 비롯한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공연문화 증진과 이를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공동 목표를 향해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양질의 K-POP 공연문화 육성과 이를 통한 사회공헌을 목표로 다양한 협력과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며, “K-POP 공연예술분야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올해부터 3년 간 K-POP 공연을 정례적으로 운영하고 이를 위한 행사개최 및 광고 프로모션에 협력한다”고 말했다. 

또한 양사는 첫 동행 행보로 오는 5월 K-POP 콘서트 공동 개최를, 메가MGC커피는 이를 연계해 약 3,000개에 육박하는 매장에서 고객접점의 홍보 및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메가MGC커피를 경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한 단계 높은 차원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약을 채결하게 됐다”면서 “이를 통해 메가MGC커피 소비자들과 우리 사회 곳곳에 다양한 공연문화 혜택이 전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지난해부터 ‘현명한 내가, 네가, 메가! 즐거움이 커진다!’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성비’로 고객의 현명한 소비를 지키고, ‘맛’으로 더욱 큰 즐거움을 선물하는 의미의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그리고 올해부터는 SBS와 함께 K-POP 콘서트 등 대형 행사를 예고, 즐거움의 영역을 확대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