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명절 인기상품 집중 편성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명절 인기상품 집중 편성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1.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글로벌 주방용품 등 명절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국내외 프리미엄 먹거리와 주방용품 등 최근 명절 트렌드를 고려한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멀티채널’ 전략으로 명절 인기 상품을 TV, 인터넷, 모바일 등 채널 특성에 맞는 구성과 가격대로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명절 인기 상품부터 유명셰프, 맛집 간편식 등 선물하기 좋은 검증된 상품을 선별하고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명절 이후 고객들의 적립금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적립금 행사의 규모와 범위도 확대했다. 

행사기간 중 매체 구분 없이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금액의 11%, 최대 1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매금액의 100%를 리워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설 명절 기간(23년 1월1일부터 31일까지)동안 선물하기 서비스 주문액은 23년 월평균 대비 4배 이상 많았으며 특히, 식품 주문액은 10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설을 앞두고 인기 선물 상품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명절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고품질의 상품을 판매채널별 특성에 맞는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 다양한 혜택을 더 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