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 ‘영업점·환전소’ 개시
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 ‘영업점·환전소’ 개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4.01.1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 2여객터미널에 총 2개 영업점과 환전소 6곳 오픈
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 영업점·환전소 영업개시.
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 영업점·환전소 영업개시.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KB국민은행이 인천국제공항 제1, 2여객터미널에 총 2개 영업점과 환전소 6곳을 오픈하고, 개점식을 가졌다. 이날 제2여객터미널에서 열린 개점식에는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과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을 비롯한 KB국민은행 및 주요 공항 관계사 임원 등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이곳 영업점은 일반 영업점과 같은 업무를 취급하며 24시간 연중무휴로 환전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16일 밝혔다. 현재 각 터미널에 1개씩 총 2개의 영업점과 환전소 6곳이 영업을 시작했고, 앞으로 5개 환전소 및 스마트뱅킹존 등이 순차적으로 더 개점할 예정이다. 

앞서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0월 말 인천국제공항 은행/환전소 운영사업 중 가장 접근성이 좋고 선호도가 큰 제1사업권을 따내면서, 2014년 이후 10년 만에 공항 입점에 성공했다.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국제공항의 새로운 10년을 KB국민은행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KB국민은행이 인천공항과 함께 세계 최고의 글로벌 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은 “세계 1위를 자랑하는 인천국제공항에서 고객과 국민, 공항 종사자 분들을 위한 빠르고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