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설맞이 특가 기획전’ 개최
쿠팡, ‘설맞이 특가 기획전’ 개최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4.01.1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특가·선물관·라이브쇼·반값특가 등 혜택
쿠팡 ‘설맞이 특가 기획전’ (사진=쿠팡)
쿠팡 ‘설맞이 특가 기획전’ (사진=쿠팡)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쿠팡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2024 설맞이 특가 기획전’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선물세트·제수용품 등 설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파격 혜택가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설맞이 특가 기획전’은 시성비(시간+가성비)를 강화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인 다양한 테마관 콘셉트로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설맞이 한정 특가 ▲선물&장보기 추천관 ▲라이브쇼&브랜드데이 ▲베스트셀링 반값-다 특가 ▲원데이 특가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테마관을 선보인다.

‘2024 설맞이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설 선물세트 등 카테고리별 대표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라인업을 새롭게 운영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선물&장보기 추천관은 ▲설 선물 추천관 ▲알뜰 장보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였다. ‘설 선물 추천관’은 가성비부터 프리미엄 모두를 아우르는 가격대별부터 베스트 카테고리별 추천으로 편리한 쇼핑을 가능케 했다. ‘알뜰 장보기 추천관’은 차례상 준비, 제수용품, 피로회복 등 상황에 맞는 상품들을 한데 모아 제시한다.

라이브쇼&브랜드데이 테마관도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설 브랜드데이로 각각 선보인다. 오는 29일부터 시작하는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의 재미는 물론 실시간 구매 시 제공되는 추가 할인, 경품 추첨 등 특별 혜택까지 담았다. ‘설 브랜드데이’는 오는 26일부터 브랜드별로 하루씩 인기 명절선물 등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베스트셀링 반값-다 특가’ 테마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반값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원데이 특가’ 테마관에서는 단 하루동안 한정 수량의 설 관련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여행·티켓 상품, 스포츠 용품 및 착한 칼로리 음식, 귀경길 간식 등을 담은 ‘연휴 준비 페스타’, 지역별 특산물을 모아둔 ‘로컬 명물 페스타’ 등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다채로운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쿠팡 설맞이 특가 기획전’과 함께 즐겁고 재밌는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