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설 맞이 ‘던킨 윷놀이 세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
SPC 던킨, 설 맞이 ‘던킨 윷놀이 세트’ 사전 예약 프로모션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4.01.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 시 할인 혜택 제공
설 명절 맞이 ‘던킨 윷놀이 세트’ 사전 예약(사진=SPC 던킨)
설 명절 맞이 ‘던킨 윷놀이 세트’ 사전 예약(사진=SPC 던킨)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SPC 비알코리아의 던킨이 설 명절을 앞두고 ‘던킨 윷놀이 세트’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은 이달 25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해당 굿즈를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4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사전 예약이 종료된 26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던킨 윷놀이 세트’는 한국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 구성물을 던킨만의 스타일로 제작한 굿즈다. 윷놀이 말은 던킨의 인기 도넛인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카카오 후로스티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3종을 본떠 만들고, 윷가락과 윷 판은 던킨의 대표 색상과 로고를 활용해 던킨의 아이덴티티를 한껏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던킨 윷놀이 세트’ 구매 시에는 도넛 패키지를 닮은 전용 패키지 박스를 함께 제공해 휴대성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그리웠던 모두가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 친구들과 서로 덕담을 나누고, 신나는 윷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