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KBS1 동행과 청소년 성장 위한 학습지원 지속
바인그룹, KBS1 동행과 청소년 성장 위한 학습지원 지속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1.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반짝 은별이네’편 출연한 ‘은별’ 학생 코칭
동행 438회 ‘반짝반짝 은별이네’편에 출연한 은별 학생과 상상코칭 최인하 코치.(사진=바인그룹)
동행 438회 ‘반짝반짝 은별이네’편에 출연한 은별 학생과 상상코칭 최인하 코치.(사진=바인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바인그룹이 올해에도 KBS1 동행 프로그램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학습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교육 지원 대상은 지난 12월 23일에 동행 438회에 방영된 ‘반짝반짝 은별이네’편에 출연한 은별 양이다. 당뇨로 인해 다리 절단 수술을 받은 아버지를 위해 일찍 가장이 된 첫째 언니의 짐을 덜어주고 싶은 둘째 은별 양이 사는 가정의 이야기이다. 

어릴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하며 일찍 취업을 한 언니를 보며 은별 양 또한 가족들을 위해 취업을 하고 싶은 마음이지만, 고등학교 1학년이기에 취업이 어려운 상황이다. 또한 기초 학습이 부족해도 사교육을 하기에는 여력이 안되는 상황이다. 

이에 바인그룹은 은별 양이 공부만큼은 걱정하지 않을 수 있도록 코칭교육계열사인 상상코칭의 수학 학습을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지원 내용은 지난 20일 동행 442회에 방영됐다.

은별 양을 담당하게 된 상상코칭 최인하 코치는 “방송을 통해 은별이의 이야기가 잊혀 지지 않아 지원하게 됐다”며 “특히 은별이가 고등학생이된 만큼 학교생활과 진로도 같이 고민하며 코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학습지원을 받게 된 은별 양은 “코치님께서 개념부터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고, 앞으로도 코치님만 믿고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바인그룹은 동행 이외에도 청소년의 자기성장을 위해 학교, 기관 등에 무료로 출강해 리더십과 인성 함양, 목표 시간관리 등의 내용을 담은 ‘찾아가는 위캔두’ 프로그램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