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키자니아 입장권 ‘단 하루’ 전국 최저가 판매
쿠팡, 키자니아 입장권 ‘단 하루’ 전국 최저가 판매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4.01.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회원 대상 ‘골드박스’서 특가 판매 
쿠팡, 키자니아 입장권 할인 혜택(사진=쿠팡)
쿠팡, 키자니아 입장권 할인 혜택(사진=쿠팡)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쿠팡이 24일 단 하루 동안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을 전국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쿠팡은 키자니아 입장권을 와우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서 처음 선보이며, 서울점과 부산점의 다양한 권종을 특가에 마련했다. 입장권은 ▲종일권 ▲1부 오전권(오전10시~오후3시) ▲2부 오후권(오후3시~오후7시30분) 등 시간대별로 나뉘며, 성인1명, 어린이1명이 함께 사용 가능한 가족권도 있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혜택은 가족권을 최대 36% 할인해 정상가 5만원대 상품을 3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1부(오전권)와 2부(오후권) 어린이 입장권은 정상가 4~5만원대 상품을 2~3만원대에, 성인 입장권은 정상가 1~2만원대 상품을 1만원 대에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구매한 직후부터 2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키자니아는 대표적인 키즈 직업 체험 시설이다. 놀이를 통해 생생하게 직업을 경험할 수 있어 아이들과 부모 모두에게 인기다. 소방서, 경찰서, 방송국, 병원 등 약 50여개 직업 체험 시설이 실제의 2/3 크기로 마련되어 있으며, 각 프로그램마다 담당 선생님이 함께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키자니아 입장권을 겨울 방학 시즌에 전국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