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죽전2동 죽전아이뷰A경로당 현판식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죽전2동 죽전아이뷰A경로당 현판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1.29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 죽전아이뷰A경로당이 경로당 현판식을 개최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 죽전아이뷰A경로당이 경로당 현판식을 개최했다. 사진 오른쪽부터 장종찬 죽전2동장, 이재규 지회장, 손일근 죽전2동분회장, 이복자 아이뷰경로당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 이재규) 죽전2동 죽전아이뷰A경로당(회장 이복자)은 1월 23일 경로당 현판식을 개최했다.

현판식에는 장종찬 죽전2동장, 맞춤형 복지팀장, 이재규 지회장을 비롯해 손일근 죽전2동분회장, 이복자 죽전아이뷰A경로당회장, 분회임원, 경로당 회원, 아이뷰A 관리소장 등 20여명이 참석해 현판식을 축하했다.

이날 아이뷰A 관리소장은 “아파트가 설립(1991년 9월 4일)된 지 30년이 넘었다. 경로당 현판이 노후화되고 낡아서 볼 때면 새로 제작해 달아 드려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며 “더 일찍 해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복자 회장은 “추운 날씨에 지회장님, 동장님, 분회장님들이 모두 함께 방문해 주시니 의미있는 현판식이었다”고 기뻐하며 “맛있게 잡수시라”고 경로당에서 장만한 수육, 잡채, 빈대떡, 과일 등 여러 가지 음식을 권했다.

이재규 지회장은 “노후화된 현판을 새로 제작해 주신 관리소장께 감사드린다. 맛있는 음식을 장만해 주셨으니 맛있게 먹겠다”며 “여러 회원님들 경로당에서 더욱더 건강하고 편안하게 서로 간 돈독한 정을 나누며 우애있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