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라이프워크, 명동에 ‘ 농심 브랜드존’ 설치
농심-라이프워크, 명동에 ‘ 농심 브랜드존’ 설치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1.2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존 (사진=농심)
브랜드존 (사진=농심)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농심이 라면의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함께 선보인다. 농심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라이프워크’와 협업해 명동에 농심 브랜드존을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농심 브랜드존이 위치하는 ‘라이프워크 도깨비마트 명동점’은 의류 매장과 카페, 식료품점으로 구성된 복합 매장으로 방문자의 70% 이상이 외국인 관광객이다. 농심은 해당 매장 지하 1층 식료품 판매공간에 약 20㎡ 규모의 전용 브랜드존을 설치했다.

농심은 브랜드 존에서 K라면 콘셉트로 농심 주요제품 진열공간과 포토존을 감각적으로 연출하고, 브랜드존에서 구매한 제품을 인근 시식공간에서 즉석조리기,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바로 먹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농심 브랜드존은 쇼핑, 휴식공간과 결합된 형태로 명동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K라면 본고장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간직하는 공간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