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한 번에 최대 15개 계좌로 ‘이체’ 추가
하나은행 하나원큐, 한 번에 최대 15개 계좌로 ‘이체’ 추가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4.01.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좌별 송금 목적에 맞춰 그룹 등록 ‘다계좌이체 서비스’ 신설
하나은행 하나원큐.
하나은행 하나원큐.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은행이 손님 아이디어를 반영해 한 번에 최대 15개까지 계좌로 입금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이에 하나은행은 모바일앱 ‘하나원큐’에 한 번의 이체 신청만으로 동시에 다수의 계좌로 입금할 수 있는 ‘다계좌이체 서비스’를 신설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통해 손님은 한 번에 최대 15개 계좌로 이체할 수 있게 됐다. 하나은행은 입금계좌별 금액, 적요, 메모 등 추가 정보를 동일하게 일괄 입력하거나 별도 기입도 가능하며, 여러 계좌를 송금 목적에 따라 그룹으로 등록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계좌이체 서비스’는 하나원큐 조회/이체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단건 이체 시에도 ‘다른 계좌로 추가이체’ 버튼을 누르면 해당 서비스로 연결된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다계좌이체 서비스’는 하나원큐 ‘손님의 소리’를 통해 접수된 손님의 아이디어를 즉시 반영한 것으로, 손님 만족을 위한 상시 개선 작업의 결과물이다.

이밖에도 홈 화면에서 하나원큐 앱을 길게 눌러 실행할 수 있는 퀵메뉴에 △계좌조회 △이체 △ATM출금 △하나-제로페이 △이벤트 △상품몰 △공과금 △모바일OTP △하나원큐인증 △원큐지갑 중 최대 4개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퀵메뉴 맞춤설정’ 기능을 추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