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풍성한 혜택’ 설 선물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 ‘풍성한 혜택’ 설 선물 프로모션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4.01.3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쿠팡, CJ몰 등 주요 온라인 몰서 진행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 모바일 라이브(사진=바디프랜드)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 모바일 라이브(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바디프랜드가 설을 맞이해 네이버, 쿠팡, CJ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풍성한 혜택의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 프로모션은, 헬스케어로봇 ‘팬텀로보’, 체성분 분석 안마의자 ‘다빈치’,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등 주요 모델을 비롯해 ‘팔콘’, 마사지소파 ‘파밀레’ 등 가성비와 가심비가 높은 모델까지 망라해 파격적인 혜택을 적용, 소비자들의 설 선물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네이버에서는 2월 6일까지 ‘메디컬팬텀‘을 비롯, ‘팔콘S’ 등을 구매할 시 네이버포인트 적립 조건으로 최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설 선물대첩' 이벤트가 열린다. 렌탈 시에는 네이버포인트가 2배로 적립되는 추가 혜택도 마련된다. 네이버에서 공식인증 리퍼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제품별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쿠팡은 2월 12일까지 ‘팔콘’, ‘파밀레’, ‘레그넘’ 등의 제품을 구매할 시 정상가에서 가격 할인과 카드 청구 할인을 적용해주는 ‘설맞이 건강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CJ몰에서는 1월 29일에서 30일 양일 간만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혜택을, 렌탈 시에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30일 오후 8시에는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 하는 모바일 라이브 ‘브티나는 생활’에서 ‘팔콘S’와 ‘파밀레’를 생방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밖에 G마켓, 옥션도 바디프랜드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렌탈 시 스마일캐시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2월 6일까지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바디프랜드 대표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해 명절 선물로 준비해보시길 바란다”며 “온라인 몰에서 찜한 제품들을 사전 체험예약을 통해 전국 170여 곳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 및 백화점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앉아 보시고 선택하실 수도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