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춘천시지회, 제11대 송덕규 지회장 취임식 개최
대한노인회 강원 춘천시지회, 제11대 송덕규 지회장 취임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1.3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동한 춘천시장, 김호일 중앙회장, 이건실 연합회장, 국회의원 등 참석

송덕규 지회장 “회원 복지를 최우선으로, 화합을 위해서도 힘쓸 것”

춘천시지회가 제11대 송덕규 지회장의 취임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건실 강원연합회장(왼쪽)에게 등록증을 받은 송덕규 지회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강원 춘천시지회는 1월 29일  제11대 송덕규 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건실 강원연합회장(왼쪽)으로부터 등록증을 받은 송덕규 지회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춘천시지회는 1월 29일 춘천시민복지회관에서 제11대 송덕규 지회장의 취임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육동한 춘천시장, 허영·노용호 국회의원, 김진호 시의회 의장이 참석했으며 대한노인회에선 김호일 중앙회장, 이건실 강원연합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노인강령 낭독, 등록증 수여, 취임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건실 연합회장에게서 등록증을 받은 송덕규 지회장은 “춘천 지역 367개 경로당, 6만여명 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힘을 쏟겠다”며 “회원 복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노인복지 향상과 지회 발전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송 지회장은 지난 12월 진행된 지회장 선거에서  ‘회원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는, 소통하는 지회’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행복도우미 시간 확대 ▷경로당 운영비 확대 ▷경로당 회장 수당 인상 ▷지회 독립회관 건립 추진 ▷노인일자리 창출 ▷즐거운 놀이문화 형성 ▷게이트볼 및 파크골프 확대 등을 통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진행 ▷생활 정보 강좌 개최 등을 공약으로 내세우며 당선됐다.

1947년생인 송덕규 지회장(76)은 춘천농고를 졸업하고 강원도청 농산과에서 34년간 근무했다. 농산물품질관리원 가평출장소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춘천농고 총동창회 이사, 금산초교 총동문회장 등으로 활동 중이다. 대한노인회에서는 2021년부터 퇴계동분회장으로 활동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