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강원 삼척시지회, 2024년 경로당순회프로그램강사 간담회
대한노인회 강원 삼척시지회, 2024년 경로당순회프로그램강사 간담회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2.14 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척시지회가 경로당 활성화 프로그램을 진행할 강사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삼척시지회가 경로당 활성화 프로그램을 진행할 강사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인사말하는 박재옥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강원 삼척시지회(지회장 박재옥)는 2월 2일 지회 강의실에서 2024년 경로당 활성화 프로그램 강사 간담회를 갖고 정보를 공유했다.

‘경로당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경로당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경로당 프로그램 추진 현황, 강사 활동수칙, 전년도 사업추진관련 문제점 및 개선사항 등을 설명했다.

이어 프로그램 강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토론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재옥 지회장은 “어르신들이 즐겁고 유익한 노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수고해주신 강사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경로당 활성화와 노인복지향상을 위해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삼척시지회는 경로당활성화 프로그램 추진을 위해 관내 경로당의 욕구조사를 실시했으며, 프로그램을 희망하는 경로당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춘 실버체조, 실버요가, 민요, 치매예방교실, 공예, 종이접기, 노래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2월 13일부터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