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부안군지회, 한국농수산대청년연합회서 명절맞이 물품 기증받아
대한노인회 전북 부안군지회, 한국농수산대청년연합회서 명절맞이 물품 기증받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2.11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지회 설 명절을 맞아 한국농수산대학교 청년연합회 부안지회에서 식품을 기탁받았다.
부안군지회는 설 명절을 맞아 한국농수산대청년연합회 부안지회에서 식품을 기증받았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부안군지회(지회장 김성태)는 1월 30일 (사)한국농수산대청년연합회 부안지회(회장 홍성수)의 방문을 맞아 쌀 20kg 40포, 천혜향 10상자를 전달 받았다.

이날 기증받은 물품은 설을 맞아 부안군 관내 거동이 불편한 재가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성태 지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큰 나눔을 한 한국농수산대청년연합회 부안군지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수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따듯하게 식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는 '거동불편재가노인을 위한 식사배달', '마음나눔냉장고' 운영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