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밸런타인데이 시즌 ‘해피앱 기획전’ 진행
SPC 던킨, 밸런타인데이 시즌 ‘해피앱 기획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2.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던킨.
SPC 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SPC 던킨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초콜릿 디저트와 도넛팩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달 21일까지 진행하는 ‘해피앱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던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던킨은 이번 기획전 해당 상품은 △초코 티라미수 도넛+더블 카카오 도넛 △초코 티라미수 도넛+아메리카노(S) △초코볼 초코 쿨라타 △1만원 금액권(분할사용 불가) △도넛팩(10개입) 등 총 5종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초콜릿 디저트로 구성한 △초코 티라미수 도넛+더블 카카오 도넛 △초코 티라미수 도넛+아메리카노(S) △초코볼 초코 쿨라타 교환권은 각각 20% 혜택을 적용한 4320원, 5760원, 392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1만원 금액권(분할사용 불가), 도넛팩(10개입) 교환권은 각각 15% 혜택을 적용한 8500원, 1만61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은 전국 던킨 매장(일부 점포 제외, 점포 사전 문의 필요)에서 사용 가능하며, 행사는 교환권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될 수 있다. 교환권 사용 시 해당 제품에 한해 교환이 가능하며, 구매 후 현금 교환이나 차액 환불은 불가하며, 타 행사 또는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교환권은 구매일로부터 9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부담을 줄인 가격으로 풍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던킨이 제공하는 혜택을 통해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