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봄여름 신상 미니멀리즘 패션 ‘미니멀룩’ 제안
롯데홈쇼핑, 봄여름 신상 미니멀리즘 패션 ‘미니멀룩’ 제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2.1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LBL’ 등 단독 브랜드 신상품 공개
롯데홈쇼핑이 이달 20일부터 ‘미니멀룩’ 콘셉트를 기반으로 LBL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이 이달 20일부터 ‘미니멀룩’ 콘셉트를 기반으로 LBL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봄여름 패션 트렌드부터 시즌 컬러까지 선보이는 미니멀리즘 패션 ‘미니멀룩’을 제안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이달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LBL, 바이브리짓, 조르쥬레쉬 등 신상품 50여 종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봄여름 패션 방향성을 본질에 집중한 미니멀리즘 패션 ‘미니멀룩’으로 설정했다. 고급 소재, 절제된 세련미, 차분한 색채를 기반으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며 패션 채널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가디건, 삼성패션연구소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 ‘블루’를 활용한 니트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도 공개한다. 최근 3년간 봄여름 시즌 고객의 쇼핑 패턴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2월 20일 전후로 봄 패션 신상품 주문이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특집전은 멀티채널 전략으로 TV, 라이브커머스, SNS 등 채널별 고객 특성에 맞는 브랜드와 구성으로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구매횟수와 금액에 따라 최대 15% 적립금을 지급하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명품브랜드 ‘프라다’와 ‘미우미우’의 가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한다”며 “세련된 미니멀룩부터 화려한 플라워룩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 채널별 특성에 맞게 선보여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전문 채널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