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유튜브 ‘5천만 뷰’ 달성 기념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유튜브 ‘5천만 뷰’ 달성 기념 이벤트 실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4.02.2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하늘·한소희 주연 NH올원뱅크 출연 광고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유튜브 5천만 뷰 달성 기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은 배우 강하늘/한소희가 출연한 NH올원뱅크 광고 영상 3편의 유튜브 합산 조회수 달성을 기념해 이달 20일부터 3월 7일까지 ‘내 마음 One Pick 영상의 감상평을 남겨주세요!’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든 것이 돈이 되는 세상, 끝까지 찾는다, All is One 3편의 영상을 시청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의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5,000명을 추첨해 굽네치킨 모바일쿠폰(1,000명),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4,000명)를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올원뱅크 광고 영상에 보내주신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