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남연합회, 경로당 순회프로그램 관리자 회의 및 교육
대한노인회 전남연합회, 경로당 순회프로그램 관리자 회의 및 교육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2.2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연합회가 2024년 경로당순회프로그램관리자 회의 및 교육을 개최했다. 정양수 연합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전남연합회가 2024년 경로당순회프로그램관리자 회의 및 교육을 개최했다. 정양수 연합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인사말 하는 정양수 연합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남연합회(회장 정양수) 경로당광역지원센터는 2월 21일 전남노인회관 3층 회의실에서 2024년 경로당순회프로그램관리자 회의 및 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직무교육에서는 2024년 경로당광역지원센터의 사업계획을 안내하고 중앙회 사업계획 전달, 경로당 회계교육, 노인학대 및 치매예방교육을 진행했으며, 경로당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서는 이기열 전남경로당광역지원센터장의 2024년 경로당 활성화 사업 안내를 시작으로 경로당 활성화 사업 평가지표 관련 의견을 수렴하고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양수 연합회장은 “경로당 프로그램지원과 관리 등 시군지회에서 성실히 일하고 있는 경로당 순회프로그램 관리자에게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교육을 통해 발전한 모습으로 경로당 프로그램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회의 및 교육은 경로당광역지원센터 프로그램인 바람 떡 만들기 체험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