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프레시웨이가 레저시설 맞춤형 신메뉴 개발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2일, 호반호텔앤리조트와 식음료 분야 정보교류 및 품질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레저시설 이용객을 위한 메뉴 공동 개발을 골자로 하며, 양사는 호반호텔앤리조트 전용 메뉴 개발과 F&B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판매채널를 확보하고, CJ프레시웨이는 상품 소싱 및 메뉴 기획에 힘쓴다. 메뉴 출시 후에는 공동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CJ프레시웨이는 2021년부터 호반호텔앤리조트의 리조트, 골프장 등 다양한 사업장에 6천여 종의 식자재를 공급해 왔다. 그간 쌓아온 거래 이력을 바탕으로 CJ프레시웨이 PB 등 차별화 상품을 활용하거나, 외식 프랜차이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하는 등 호반호텔앤리조트에 최적화된 메뉴들을 개발하겠다는 방침이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호반호텔앤리조트만의 메뉴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용객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F&B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호반호텔앤리조트와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상품, 유통,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식자재 유통업계 선도기업으로서 보유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고객사와 최종 소비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물을 내놓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