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협력사와 상생…‘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
DL이앤씨, 협력사와 상생…‘한숲 파트너스 데이’ 개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3.0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L이앤씨)
(사진=DL이앤씨)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DL이앤씨가 협력회사와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DL이앤씨는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협력회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한숲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DL이앤씨는 협력회사와의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서 매년 ‘한숲 파트너스’를 발표한다. 올해는 업무 성과와 함께 안전 및 품질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총 130개 협력회사가 ‘한숲 파트너스’가 됐다. 이 가운데 22개 협력회사가 최우수 협력회사인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됐다.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는 계약이행보증 요율 50% 감면 혜택을 지원받는다. 특히, 3년 연속 한숲 베스트 파트너스로 선정된 협력회사는 입찰참여 우선권과 계약이행보증 면제 등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관악산업 이규항 대표는 이날 수상소감을 통해 “품질확보 및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DL이앤씨의 지원에 감사하다”면서 “통합 업무 매뉴얼 제작을 통해 DL이앤씨와 협력회사 모두 중장기적인 발전과 경쟁력을 확보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DL이앤씨는 ESG 경영 강화를 위해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