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20’S, 베트남 소비자와 접점 강화
애경산업 AGE20’S, 베트남 소비자와 접점 강화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3.0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주요 기념일 중 하나인 국제 여성의 날 기념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베트남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에 나섰다. 애경산업 AGE20’S는 지난 5일 베트남 호찌민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한 ‘AGE20’S 여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9년 브랜드 론칭 행사 이후 두 번째로 진행한 현지 오프라인 행사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트남에서는 여성의 사회 기여를 인정하고 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중요한 기념일 중 하나로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하고 있다.

AGE20’S 여성의 날 행사에는 브랜드 현지 모델인 ‘응우옌 툭 투이 티엔(Nguyen Thuc Thuy Tien)은 물론 베트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및 유통 관계자 등 총 150여 명 이상이 참석했다.

AGE20’S는 2019년 베트남의 뷰티 전문 유통 플랫폼인 ‘하사키 뷰티앤스파(Hasaki Beauty&Spa Co., Ltd.)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등에 입점하며 베트남 시장 진출에 나섰다. 이후 2022년 베트남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시작했으며, 지난해에는 틱톡(TikTok), 쇼피 라이브 등 라이브 커머스 채널 진출을 확대하며 베트남 시장의 온∙오프라인 채널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는 이번 행사를 통해 베트남 소비자와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베트남 시장 내 성장의 발판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