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쏠루트유학, 겨울방학 3개국 영어캠프 성료
바인그룹 쏠루트유학, 겨울방학 3개국 영어캠프 성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3.0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겨울방학 미국캠프 정규과정 수업 체험. (사진=쏠루트유학)
2024 겨울방학 미국캠프 정규과정 수업 체험. (사진=쏠루트유학)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바인그룹의 교육계열사 ‘쏠루트유학’이 141명의 청소년이 참가한 2024 겨울방학 캐나다, 뉴질랜드, 미국 영어캠프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바인그룹은 이번 겨울방학 영어캠프는 3주, 7주 선택과정으로 새 학기 시작 전,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을 만나고 영어학습 및 문화체험 제공을 위해 1~2월에 진행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가별 특장점을 넣은 프로그램 구성으로 ▲캐나다 캠프는 토론토 나이아가라 지역에서 3주, 7주 동안 현지 학생들과 학교 정규과정 수업 체험 및 ESL 영어캠프 ▲뉴질랜드 캠프는 오클랜드 Waiuku College에서 7주동안 정규과정 수업 체험 및 ESOL 수업 진행 ▲미국 캠프는 코네티컷 지역에서 3주동안 정규과정 수업 등을 체험했다. 

바인그룹은 캠프 기간 동안 검증된 현지 홈스테이 가정에서 지내며 현지 일상생활을 체험하고, 국가별 문화뿐만 아니라 캐나다, 뉴질랜드, 미국 3개국 모두 다양한 국적을 가진 사람들과 문화가 모인 곳이 때문에, 직간접적으로 다양한 국가의 문화와 언어들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바인그룹 쏠루트유학 관계자는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방학 때마다 재참가를 할 만큼 캠프에 대한 후기가 좋다. 올해 7~8월 여름방학에는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청소년 캠프를 진행한다”면서 “여름방학 영어캠프 역시 국가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쏠루트유학 2024 청소년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4월30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현재까지 1,400여 명의 청소년이 참가한 쏠루트유학의 캠프 특징은 현지 학교체험과 홈스테이 및 대학교 내 기숙사 생활을 통해 각국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