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봄날의 행복 ‘그린 애플’선봬
메가MGC커피, 봄날의 행복 ‘그린 애플’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3.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성비 봄 시즌 음료와 디저트 구성
이벤트, SBS MEGA 콘서트 티켓 증정
메가MGC커피의 봄 시즌 음료 및 디저트.(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의 봄 시즌 음료 및 디저트.(사진=메가MGC커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메가MGC커피가 만물이 깨어나는 봄을 맞아 청량한 그린애플을 활용한 봄 시즌 음료와 식사대용 디저트를 선보인다. 이번 봄 시즌 메뉴는 ▲그린애플 요거트 스무디 ▲그린애플 펄 스무디 ▲그린애플 펄 에이드 ▲그린애플 콤부에이드 ▲핫 치킨&딥치즈 치아바타 ▲와앙 바닐라 슈크림빵 등 총 6종으로 구성했다. 

메가MGC커피는 기존 봄 하면 떠오르는 따뜻함, 핑크, 벚꽃 이미지에서 탈피해 봄의 시작을 상큼하고 청량하게 깨워줄 그린애플을 활용한 봄 시즌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같은 사과지만 각기 다른 매력을 위해 에이드, 요거트, 펄, 콤부차 등으로 선보임으로써 사과맛의 다양한 변주를 느끼는 재미를 더했다. 

‘그린애플 요거트 스무디’는 상큼한 그린애플과 요거트가 함께 어우러지면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다.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린애플 펄 스무디’는 그린애플 스무디에 촉촉 말랑한 사과맛 곤약펄을 더해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그린애플 펄 에이드’는 톡톡 튀는 탄산과 사과맛 곤약펄이 만나 청량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그린애플 콤부에이드’는 23kcal의 저칼로리 음료로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가볍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외에도 메가MGC커피는 청량한 그린애플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콤 달달한 식사대용 디저트 메뉴 2종도 출시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오천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갓성비 봄 시즌 음료와 디저트를 구성했다. 특히 이번 선착순 행운부적 이벤트는 경품으로 SBS MEGA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만큼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며 “메가MGC커피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시즌 별로 색다르고 다양한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이번 봄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행운부적 이벤트’는 매장에서 봄 시즌 메뉴를 구매 시 선착순으로 행운부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SBS MEGA 콘서트 그라운드석 티켓 1명, VIP석 1명, 봄 시즌 모바일 쿠폰 등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