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1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TRY’와 컬래버
컴투스 '크로니클', 1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TRY’와 컬래버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3.1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컴투스의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크로니클은 유명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TRY’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고 14일 밝혔다.

‘크로니클’ 글로벌 1주년을 맞아 함께 협업하는 ‘슬레이어즈 TRY’는 라이트노벨 ‘슬레이어즈’를 원작으로 한 TV 애니메이션으로 매력 넘치는 천재 마도사 ‘리나 인버스’와 그의 친구들이 펼치는 여행을 다루고 있다. 독자적인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업데이트 예고와 함께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이미지는 주인공 ‘리나 인버스’를 비롯한 ‘슬레이어즈 TRY’의 여러 캐릭터들과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솔레타, 히스가 함께 있는 모습을 통해 두 세계관의 만남을 그렸다.

글로벌 1주년을 기념해 개발자 인터뷰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선 이은재 PD가 등장해 업데이트 플랜을 소개하고 국가별 ‘크로니클’ 인플루언서들과 Q&A를 진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신규 대륙과 클래스, 소환수, 레이드 시스템, 길드 점령전 등의 개편을 예고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크로니클 관계자는 “글로벌 1주년과 관련된 업데이트 소식을 더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브랜드사이트가 열렸으며, ‘슬레이어즈 TRY’와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한 글로벌 1주년 업데이트는 오는 5월 2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