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화성시지회, 향남읍분회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대한노인회 경기 화성시지회, 향남읍분회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3.1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지회 향남읍분회가 향남1지구 상가주변 일대 및 도로 길거리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화성시지회 향남읍분회가 향남1지구 일대 및 도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화성시지회(지회장 박학순) 산하 향남읍분회(분회장 김규석)는 2월 28일 경로당 회장과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향남1지구 상가주변 일대와 도로에서 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경로당 회장과 회원들은 서로 안부를 나누며, 모두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만큼 힘든 줄도 모르고 즐겁게 활동에 참여했다. 

이번에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한 곳은 향남1지구 일대로 분회는 5팀으로 나누어 쓰레기 줍기를 실시했다. 향남읍분회는 이번 활동에만 그치지 않고 앞으로 향남2지구, 발안시내, 발안천 등 조금씩 활동 범위를 넓혀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활동 현장을 지켜보던 관계기관과 이웃주민들은 “어르신들의 활동으로 상가일대가 깨끗해졌다”라며 “그 모습에 마음이 뿌듯하고 보람도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김규석 분회장은 “아직까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함께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계속해서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활동하기 위해서는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