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 경영대학원’ 문화교류 후원사 참여한 bhc그룹
‘하버드 경영대학원’ 문화교류 후원사 참여한 bhc그룹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3.1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BS 코리아 트랙 2024’…한식문화 체험 기회 제공
bhc그룹, 창고43에서 K-푸드 체험에 나선 ‘HBS Korea Trek 2024’ 학생들.
bhc그룹, 창고43에서 K-푸드 체험에 나선 ‘HBS Korea Trek 2024’ 학생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그룹이 ‘하버드 경영대학원(이하 HBS)’의 한국 문화교류 프로그램 후원사로 참여, K-푸드 체험행사를 알렸다. bhc그룹이 후원한 ‘HBS 코리아 트랙(Korea Trek) 2024’는 글로벌 리더를 목표로 하는 재학생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한국의 역사적, 문화적 이해도를 높이고, 국내 기업들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자 올해 첫 진행됐다. 

3월 10일부터 17일까지 총 8일 간 진행된 ‘HBS Korea Trek 2024’는 광화문, 경복궁, 용궁사, DMZ 등 서울 및 부산에 위치한 다양한 역사적 문화유산을 탐방하고, 한복체험과 K-POP 댄스 수업, 관광 등을 비롯해 한국 문화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bhc그룹은 한국을 방문한 HBS 학생들을 대상으로 K-푸드를 알리고, 한국 식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지난 15일에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명동점에 총 60여 명의 HBS 학생들을 초대해 창고43의 스페셜 메뉴와 K-치킨의 대표주자인 bhc치킨의 ‘뿌링클’을 비롯한 대표 치킨 메뉴 및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 치즈볼’을 함께 소개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학생은 “한국의 다양한 역사적 랜드마크를 방문하고, 말로만 듣던 한우, 뿌링클 등 k-푸드를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돼 매우 즐겁다“며 ”한국 문화와 K-푸드에 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bhc그룹은 세계 여러나라를 대상으로 k-푸드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는 데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