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다채로운 ‘봄’ 회화작품 전시회 ‘봄봄봄’ 진행
KT&G 상상마당, 다채로운 ‘봄’ 회화작품 전시회 ‘봄봄봄’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3.2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G 상상마당)
(사진=KT&G 상상마당)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KT&G가 회화 전시회를 통해 다채로운 봄을 표현했다. KT&G상상마당 춘천은 ‘봄봄봄(Bom Bom Bom)’을 상상마당 춘천 내 상상스테이 갤러리에서 오는 5월 27일까지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봄의 절정에 이른 숲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임영주 작가의 회화 16점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전 세대가 쉽게 이해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동물과 식물을 소재로 한 작품들이 선정됐다. 관람은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가능하며, 입장료는 무료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춘천시 어린이회관과 강원 체육회관을 예술과 함께 머무는 ‘아트스테이(Art+Stay)' 콘셉트로 재탄생시킨 공간으로, 갤러리 외에도 카페, 라이브스튜디오, 공연장, 객실 등을 갖추고 있는 춘천지역의 대표적인 문화예술 명소다. 특히, 의암호 수변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민과 방문객들에게 자연과 함께하는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KT&G 관계자는 “관람객분들이 다양한 봄의 풍경을 표현한 작품을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봄을 바라보고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전시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어 “상상마당 춘천에서 바로 눈 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의암호의 봄 풍경도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