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Hi-Five, 반가운 5월’ 기획전 진행
교원투어 여행이지, ‘Hi-Five, 반가운 5월’ 기획전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4.03.2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와 함께·가족과 함께·4050세대·자유여행
가정의 달 하이파이브 반가운 5월 기획전(사진=교원)
가정의 달 하이파이브 반가운 5월 기획전(사진=교원)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행 떠나기 좋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Hi-Five, 반가운 5월’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여행이지는 여행객 구성에 맞춰 ▲아이랑 하이파이브 ▲가족 모두랑 하이파이브 ▲4050이랑 하이파이브 ▲자유롭게 하이파이브 등 4개 테마의 가정의 달 기획전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기획전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19일까지 최대 44만원 할인 혜택과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나트랑 상품 예약 고객 전원에게 전신 마사지 서비스와 더불어 달랏 와인을 전달하고, 하노이 상품을 예약하면 호텔 미니바 이용권을 준다. 푸꾸옥 상품 4인 이상 시 풀빌라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장가계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과일 도시락을 증정한다.

여행이지는 패키지 여행 특가 혜택과 함께 가정의 달 테마 상품을 추천한다. 먼저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베트남 다낭을 제안한다. 관련 상품으로 노팁·노옵션 구성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노팁·노옵션으로 여행간다낭 4·5일’이 있다.

이 상품은 다낭의 랜드마크인 바나힐 골든브릿지를 비롯해 호이안 구시가지, 다낭 대성당을 둘러볼 수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 선호도가 높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5성급 리조트 시타딘 펄 호이안에 숙박한다.

‘중국 속의 작은 유럽, 청도 간다오 3일’은 40·50세대 고객을 겨냥한 상품이다. 대한항공 인천~청도 노선을 이용하며, VIP 리무진 버스를 통해 보다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팔대관과 5.4광장 등 반드시 가봐야 할 관광지를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양꼬치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MZ세대 고객의 여행 취향을 반영한 자유여행 상품도 준비했다. 여행객 선호도가 높은 유럽과 일본, 베트남, 대만 등을 중심으로 항공과 호텔을 결합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 가운데 유럽의 경우 1일 가이드투어와 공항 픽업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취향과 목적에 맞는 여행을 선택해서 떠날 수 있도록 4개 테마에 맞는 상품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활용해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