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지회, 그라운드골프장 및 파크골프장 개장식
충주시지회, 그라운드골프장 및 파크골프장 개장식
  • 김용환 기자
  • 승인 2009.12.19 14:21
  • 호수 1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시지회, 그라운드골프장 및 파크골프장 개장식
충북 충주시지회(지회장 이선복)는 12월 4일 충주하수종말처리장 내 지회그라운드골프장 및 파크골프장에서 김호복 시장, 이언구 충북도의원 등 내빈과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 및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골프장 공사에 기여한 충주시청 소속 박재완 씨에게 지회장 표창이, 성주문씨에게 감사장이 돌아갔다.


천안시지회, 황소저금통으로 성금모아
충북 천안시지회(지회장 이 훈)는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3월 농협천안지부에서 황소저금통 700개를 기증받아 경로당 630개소에 배포해 2200여만원의 성금을 모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천안시지회는 어르신들이 비록 경제적으로 넉넉하지는 못하나 조그마한 성의를 베풀 수 있을 것으로 믿고 각 경로당에 황소저금통을 나누어주고 회원들로 하여금 100원도 좋고 500원도 좋으니 생각나는 대로 돼지저금통에 넣어서 연말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우리도 동참하자고 권유했다. 이렇게 해서 모아진 성금이 2200만원으로 이 성금은 3만1000여명 천안시지회 회원들의 조그마한 성의인 것이다.
이수환 기자/천안



진천군지회, 실버탁구동호회 송년회
충북 진천군지회(지회장 봉원기) 소속 실버탁구동호회는 12월 10일 진천문화부페에서 유영훈 군수, 송은섭 도의원, 신창섭 군의회의장 등 내빈과 봉원기 지회장, 동호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가졌다.

실버탁구동호회원 70여명은 노인복지관이 제공한 전용구장에서 훈련하면서 클럽대항전, 전국어르신탁구대회 등 각종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청주시지회 , 문화청춘대학 졸업식
충북 청주시지회(지회장 배상만) 부설 문화청춘대학 11월 30일 청주 상당구 우암동 문화경로당에서 배상만 지회장, 지회 임직원, 졸업생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졸업식을 가졌다.

배상만 지회장은 격려사에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활기차게 학업을 수행하고 졸업하는 것을 축하한다”며 “졸업 후에도 지역의 지도자 역할을 잘 해주실 것을 부탁하며 지회에서도 노인권익신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