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지회 , 자원봉사활동 자매결연 협약식
대구 중구지회 , 자원봉사활동 자매결연 협약식
  • 김용환 기자
  • 승인 2009.12.28 13:32
  • 호수 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중구지회, 자원봉사활동 자매결연 협약식
대구 중구지회(지회장 김두진) 남산1동 경로당은 12월 11일 대구명덕초등학교(교장 장영순)와 어린이들의 안전한 학교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학교주변폭력추방 및 범죄감시 등의 자원봉사활동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졌다.



대구 수성구지회, 신규 공설 경로당 3개소 개소식
대구 수성구지회(지회장 이종석)는 12월 5일 주호영 특임장관, 김형렬 수성구청장 등 내빈과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성2가 열린경로당, 중동 상록수경로당, 지산무학경로당 등 3개 경로당 개소식을 실시했다.
이번 경로당 개소를 통해 어르신들의 안락한 보금자리 마련되고, 노인 복지가 크게 향상 할 것으로 예상된다.



달성군지회, 순회노인대학 특강
대구 달성군지회(지회장 이수환)는 11월 20일 하빈면분회에서 이영환 하빈면장과 강국철 하빈농협장 등 내빈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순회노인대학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경상 대구연합회 노인대학장과 곽일태 달성군지회 노인대학장이 노인의 경제활동과 생활철학을 주제로 특강을 했다.



대구 달서구지회, 경로당 회장단 회의 개최
대구 달서구지회(지회장 변인섭)는 12월 14일 관내 238명의 경로당회장 중 21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마지막 회장단 회의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 달서지사(지사장 정용구)에서 건강보험 제도에 대한 홍보와 함께 떡과 음료를, 선거관리위원회에서 달력 250개를 제공했다.

또한 달서경찰서(서장 최병헌)에서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지팡이 260개를 전달했으며, 신종기 국민연금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이 운영이 어려운 관내 6개소 경로당회장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노인건강에 관한 특강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