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시니어클럽, 옥광세 대표에게 감사패 전달
대구 북구 시니어클럽, 옥광세 대표에게 감사패 전달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0.01.15 11:18
  • 호수 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북구 시니어클럽, 옥광세 대표에게 감사패 전달
대구연합회(회장 오남진) 산하 대구 북구 시니어클럽은 12월 29일 (주)프랜푸드 본사를 방문, 유호종 대구 북구 시니어클럽 관장, 시니어클럽 직원, (주)프랜푸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 노인일자리창출 및 노인복지사업을 위해 헌신한 옥광세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대구 서구지회, 동지팥죽 나누기 행사
대구 서구지회(지회장 문주찬)는 12월 21일 감삼공원에서 와룡새마을금고의 후원으로 신문식 새마을금고 이사장, 류기태 의원, 지회 임원, 경로당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지팥죽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또한 대구 서구지회는 12월 22일 서구지회 2층 강당에서 4/4분기 회의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나종기 대구시의원, 김동원 구의회의장, 류기태, 이원길, 위용복, 서병택, 배이희 구의회의원, 김용환 전 구의회의원, 안천웅 달구벌자원봉사단 이사장, 김종근 제일 효 병원장, 김해일 내당4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내빈과 지회 임원, 경로당 회장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이날 박세진 부회장에게 감사패, 이갑생 노인학교장과 김용구 사무국장에게 공로패가 각각 전달됐으며 경로당회원들에게 달구벌 자원봉사단이 제공하는 홍삼엑기스가 전해졌다.

문주찬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한 해 동안도 회원들의 활발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지도자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한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달성군지회, 노인 장기요양보험 설명회
대구 달성군지회(지회장 이수환)는 12월 28일 송년이사회에서 김성진 노인 장기요양보험 센터장을 초빙, 요양보험제도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