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벽산블루밍 더클래식 실버타운 8월 입주예정
하남벽산블루밍 더클래식 실버타운 8월 입주예정
  • 김병헌 기자
  • 승인 2010.03.1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산건설이 실버타운인 하남벽산블루밍 더클래식 220세대의 입주자를 모집 중이다. 지하 3층∼지상 20층의 2개 동 규모로 지어진다.

하남벽산블루밍은 수도권 위성도시 중 최고의 녹지율(97.2%)을 자랑하며 도심 속 녹색 호텔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고품격 입지에 버금가는 다양한 시스템으로 입주자들에게 최고의 맞춤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발코니 확장, 거실/침실 온돌마루,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세탁기 및 냉장냉동고 등 고급 옵션사양이 분양가 포함으로 제공되며, 일반 아파트 대비 150% 수준의 고조도 조명, 건강이변센서, 너스콜 시스템, 비상유도 등 등의 첨단 안전시스템과 높낮이 조절 세면대, 욕조 다운 시공 및 욕실 바닥 난방, 슬라이딩 도어 및 문턱제거 등 입주자인 노인들을 위한 진심 어린 배려가 돋보인다.

지하 1층∼지상 2층까지 총 3개 층 전체를 1100여평의 커뮤니티 센터로 구성해 생활은 물론 다양한 활동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상 1층에는 24시간 응급의료 및 건강증진을 위한 메디컬 존이 설치되어 가정의와 24시간 교대 간호사가 상주하며, 진료실, 처치실, 물리치료실, 약국 등의 시설을 통해 신속한 응급의료 활동은 물론 개인별 맞춤 건강관리 및 건강강좌 서비스가 제공된다. 

<김병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