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7/5~7/11)
금주의 운세 (7/5~7/11)
  • 관리자
  • 승인 2010.07.02 11:24
  • 호수 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子(쥐띠)
내적, 외적인 에너지가 출렁거리는 시기. 경사가 있고 강한 추진력이 생긴다. 체력도 충실해지고 강력한 아군도 있다. 24년생 모든 것을 용서해야 편하다. 36년생 너무 많은 것을 책임지려 하지 말라. 48년생 소란스러운 상황에 너무 빠져 지내지 말라.

丑(소띠)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상황이나 조건을 탓하는 것은 나약한 의지로 현실에 순응하는 것이라고 밖에 볼 수 없다. 25년생 불투명한 거래는 가급적 삼가라. 37년생 생활방식을 바꾸면 기분이 업 된다. 49년생 위기 상황을 잘 정리해야 한다.

寅(호랑이띠)
진심으로 원하는 일이라면 약간의 방해는 불 위에 뿌려지는 기름이다. 부족한 조건, 부담스런 상황을 이유로 머뭇거려서는 안 된다. 26년생 피곤한 관계는 올해가 가기 전에 매듭을 지어라. 38년생 매사를 진취적으로 결정하라. 50년생 의문점이 생기면 끝까지 추적하라.

卯(토끼띠)
‘내일 지구에 종말이 온다 해도 난 사과나무를 심겠다’는 의지는 결코 흘려들을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27년생 확실한 사람을 내 사람으로 고용하라. 39년생 주변에 인정을 베풀면 돌아오는 게 있다. 51년생 실망시킬 일을 만들지 말라.

辰(용띠)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은 말뿐만이 아니다. 마음을 담은 눈빛과 미소로도 충분하다.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하지 말라. 28년생 매매 할 기회를 탐색해 나가라. 40년생 미심쩍은 제안은 분명하게 거절하라. 52년생 경쟁대열에 섰을 때는 긴장해야 한다.

巳(뱀띠)
똑같은 정보를 듣고도 수익을 올리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이 있다. 우유부단함이 재운을 차이 나게 한다. 29년생 먹고 마시는 식품의 선택에 신중을 기해라. 41년생 새로운 제안은 심사숙고 하라. 53년생 무언가 정리할 일이 생긴다.

午(말띠)
일과 사랑의 빵은 항상 새롭게 구워야 한다. 상사나 연인을 기쁘게 하는 달콤한 말이 관계진전과 내 위치를 업그레이드하는 명약이 될 수 있다. 30년생 법적인 투쟁은 가급적 피하라. 42년생 너무 간절히 원하지 말라. 이용하는 사람이 있다. 54년생 현재 진행하는 일에만 집중하라.

未(양띠)
기분 좋게 활약할 수 있고, 노력한 것 이상의 성과를 낼 수 있다. 구태의연함은 금물,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디어가 무기. 31년생 너무 큰 욕망은 경계하는 것이 좋다. 43년생 재정문제를 세밀히 따져 보라. 55년생 의욕은 좋지만 무리한 강행은 위험.

申(원숭이띠)
식사와 수면이 불규칙적이 되지 않도록 신경 쓸 것. 체력을 너무 믿고 무리하게 몸을 사용하지 말라. 32년생 뜻을 밝힐 기회가 온다. 44년생 진행하던 일이 거의 완성 단계로 들어간다. 56년생 변경되는 사항에 관심을 기울여라.

酉(닭띠)
명분뿐인 일은 일정 시기가 되면 접어야 한다. 관심 분야가 달라지고 있는데도 아직 매달고 있는 일이 있다면 이쯤에서 접어야 할 시기가 아닐까? 33년생 새로운 출발은 시기상조다. 45년생 거래과정을 남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챙겨라. 57년생 친구의 진실을 재확인 하라.

戌(개띠)
만남은 인연과 우연의 부딪침이다. 짝이 없는 사람은 오랫동안 그려오던 상대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34년생 좋아하는 방식대로 밀고 나가라. 46년생 신세대, 구세대와의 견해차를 조정하라. 58년생 교섭하던 일은 성과가 있을 듯.

亥(돼지띠)
금전은 구심력을 가진다. 크기가 클수록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크기가 작을수록 기회를 위기로 만든다. 종자돈 마련에 고심하라. 35년생 조정해야 할 일이 발생한다. 47년생 처리해야 할 일을 미루지 말라. 59년생 술 권하는 가까운 사람들을 멀리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