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지회, 논공읍분회 임시총회
대구 달성군지회, 논공읍분회 임시총회
  • 관리자
  • 승인 2010.09.03 10:55
  • 호수 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달성군지회, 논공읍분회 임시총회
대구 달성군지회(지회장 김병룡)는 8월 6일 관내 회의실에서 논공읍분회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김병룡 지회장은 임시총회에 참석한 경로당 회장들을 격려하며 대한노인회 중점사업을 소개했다. 또 장윤석 논공읍장과 송성열 군의회 의원 등도 총회에 참석,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엄상헌 논공읍분회장은 금 치아 및 폐 휴대폰을 수거해 독거노인들에게 쌀을 보내는 ‘사랑의 쌀보내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대구 동구지회, 전 경로당에 국수 전달
대구 동구지회(지회장 박계환)는 8월 4일 지회 소속 20개동 178개 전 경로당에 국수 2상자씩을 전달했다. 이번 국수 전달행사는 동구청 민간사회안전망이 기증한 국수 370상자를 통해 이뤄졌으며, 1상자당 약 150인분의 국수를 만들 수 있는 분량이다.

왕산우방아파트 경로당 김숙자 회장은 “국수는 경로당에서 어르신들도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인기음식”이라며 “전 경로당에 국수를 제공한 동구청 민간사회안전망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대구 서구지회, 2학기 노인대학 개강
대구 서구지회(지회장 권영경) 부설 노인대학(학장 권중걸)은 8월 24일 서구지회 2층에서 노인대학 개강식 및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서중현 서구청장, 김의식·이재화 대구시의원, 김용환 서구의회의장, 김명혜 서구의회부의장 등 23명과 노인대학생 100여명이 참석했다.

권중걸 노인대학장은 “불볕 더위에 아랑곳하지 않는 어르신들의 높은 학구열에 크게 놀랐다”며 “건강은 누구에게서 빌릴 수 없으므로 늘 건강에 유념하며 열심히 수업에 임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인대학 수업을 위해 재단법인 한국SGI에서 냉낭방기와 접이식의자 100개를, 손복자 자문위원이선풍기 6대를 기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