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9월 27일~10월 3일)
금주의 운세 (9월 27일~10월 3일)
  • 관리자
  • 승인 2010.09.17 14:37
  • 호수 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子(쥐띠)
세상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정보의 왕래를 좋게 해야 새로운 것이 창조된다. 네트워크를 넓혀라. 24년생 합리적인 요청만 받아들여라. 36년생 계약을 갱신할 일이 생길 수 있다. 48년생 왕래나 교제는 보람이 있다. 적극 참석하라.

丑(소띠)
완벽한 사람보다는 모자란 사람이 더 매력적일 수 있다. 짝사랑의 상대에게 너무 잘 보이려 하지 말라. 25년생 생활환경을 조금씩 개선시켜야 병세가 호전된다. 37년생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한 것에 만족하라. 49년생 불가피한 변경 사항이 생긴다.

寅(호랑이띠)
경조사와 각종 모임으로 인한 지출이 늘듯. 기대와는 달리 돈이 쉽게 모아지지 않는다. 26년생 중요한 문제는 다음으로 미뤄라. 38년생 한번 신용이 하락하면 회복이 어렵다. 50년생 공짜를 좋아하면 대머리가 빨리 된다.

卯(토끼띠)
내가 어울리고 있는 사람들을 관찰해 보면 내 성격과 행운의 향로를 볼 수 있다. 발전적인 사람들과 사귀라. 27년생 오래된 우정일수록 소중히 하라. 39년생 값진 경험을 후세대에게 넌지시 알려라. 51년생 한꺼번에 너무 많은 약속을 하지 말라.

辰(용띠)
뿌린 대로 거둔다는 법칙을 명심하면 실수를 줄인다. 좋든 나쁘든 남들에게 영향을 주고 나도 그 결과에 놓이게 된다는 걸 명심하라. 28년생 너무 쉽게 양보를 하지 말라. 40년생 처한 상황을 수습하고 정리하라. 52년생 두 가지 일을 두고 결정을 못한다.

巳(뱀띠)
홀로 행복할 수 있는 사람만이 둘이 있을 때도 행복할 수 있다. 당신의 삶부터 홀로 선자의 견고한 뿌리를 내리라. 29년생 내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라. 41년생 모임에서 돋보이면 질투의 대상이 된다. 53년생 문서에 사인을 할 때는 재확인 과정을 거쳐라.

午(말띠)
임시 수입이 있을 듯. 여유가 있을 때 항상 비축을 해두어야 당황하지 않는다. 펀드 투자도 좋다. 30년생 최고로 관심이 가는 것에 주목하라. 42년생 복잡한 상황에서 한 발 물러서야 해결책이 보인다. 54년생 둘 사이에서 망설이지 말라.

未(양띠)
발전이냐, 퇴보냐의 기로에 서 있다. 아무 것에도 도전하지 않고 현재의 삶에 만족한다면 상처받을 일도 없다. 31년생 방해요인들을 의식해서 결정을 내려라. 43년생 낯익은 일 말고 색다른 일도 접해야 한다. 55년생 공사를 잘 구별해야 실수가 없다.

申(원숭이띠)
자신과 마주 볼 수 있어야 한다. 하루는 24시간이나 되기에 즐길 때 즐기겠다는 태도라면 화려한 시절은 곧 끝난다. 32년생 대화를 나누다 보면 답이 나온다. 44년생 믿었던 사람, 친한 사람에게 실망할 일이 있다. 56년생 인생에서의 커다란 방향 전환이 일어난다.

酉(닭띠)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해야 할 일을 생각하라. 무조건 18시간 이상 일한다는 것을 원칙으로 삼아라. 33년생 기력을 너무 소모시키지 말고 에너지를 아껴라. 45년생 참된 벗에게 조언을 구하라. 57년생 생활의 즐거움을 만들어 가야 한다.

戌(개띠)
주변의 놀림에 못 이겨 가치절하 했다간 곧 후회한다. 인연의 별이 다가온다. 싱글이라면 몸값을 높이며 기다려라. 34년생 연체된 상황들을 잘 정리해야 꼬이지 않는다. 46년생 가족 간의 갈등은 타협을 통해 해결하라. 58년생 한 우물을 파며 최선을 다하라.

亥(돼지띠)
수입은 늘지만 교제비의 증가폭이 크다. 지출을 자제해야 마이너스를 막을 듯. 아껴 쓰지 않으면 노후가 힘들다. 35년생 여러 사람의 의견을 참고로 듣고 결정하라. 47년생 내 원기를 너무 소모시키지 말라. 59년생 꿈이 소박할수록 마음이 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