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지회 신년 인사회 및 오찬 간담회 개최
예천군지회 신년 인사회 및 오찬 간담회 개최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1.01.14 13:27
  • 호수 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지회 신년 인사회 및 오찬 간담회 개최

경북 예천군지회(지회장 정창모)는 1월 6일 지회 사무실에서 회장단, 노인대학장, 감사와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인사회를 갖고 황도령 식당에서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정창모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에는 천안함 폭침, 연평도 피격 사건 등 국가적으로 안보 불안을 겪었으나 세계적으로 경기가 좋지 않은데도 6%의 경제성장을 했고, G20 정상회담을 성공적으로 치러 국격을 높이는 등 좋은 일도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우리 대한노인회는 부양 받는 노인에서 사회를 책임지는 노인 즉 받는 노인에서 베푸는 노인으로 거듭나자는 선포식을 가졌다”며 “새해는 우리 임직원들은 건강관리를 잘하고 화합 단결하여 노인복지증진을 위해 더욱더 헌신하자”고 당부했다.



구미시 산동초교, 어르신 위한 재롱잔치
경북 구미시 산동면 적림리 산동초교(교장 권영옥) 학생들이 1월 3일 지역 어르신 120여명을 모시고 점심식사 대접은 물론 차밍댄스, 부채춤, 풍물놀이 공연 등 잔치 한마당을 벌였다.

또한 구미시 신평1동(동장 조석희)은 지난해 12월 27일 동주민센터에서 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초청, 위안잔치를 개최했다.
지신일 기자/구미



구미시지회 다송경로당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경북 구미시지회(지회장 이대규) 광평동 다송경로당(회장 나유훈)는 공동작업장에서 수확한 고구마 판매 수익금 100만원을 구미시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구미시지회는 또한 지난해 12월 15일 선산분회(분회장 노필영)경로당 준공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남유진 구미시장, 이대규 지회장, 김대호 도의원, 임춘구 시의원 등 내빈과 노인회원,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또 구미시지회는 같은 날 남유진 시장, 허 복 시의회의장 등 내빈과 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모사곡동 모로실경로당 준공식을 가졌다.
지신일 기자/구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