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연합회 2011년도 정기총회 개최
경남연합회 2011년도 정기총회 개최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1.03.18 15:57
  • 호수 2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연합회 2011년도 정기총회 개최
경남연합회(회장 임횡택)는 3월 4일 연합회 3층 강당에서 김춘수 경남도 복지보건국장, 김순규 경남신문사 회장, 권의원 창원참조은요양병원장, 중앙회 사랑의 쌀 나눔본부 이선구 본부장 등 내빈과 각 지회장 등 1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 노인권익신장과 지회운영활성화에 기여한 의령군지회 조학제 사무국장과 사천시지회 박원수 노인대학장이 각각 경남도지사상을, 2010년도 지회운영종합평가결과 최우수 진주지회가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창원 진해지회, 통영시, 의령군, 창녕군, 고성군, 산청군지회 등 6개지회가 장려상을 수상했다.

임횡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노인들이 봉사정신으로 무장해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적극적인 삶을 살아가자”고 강조했다.

김순규 경남신문사 회장은 “우리경제가 이만큼 발전한 것은 온전히 노인들의 절약정신과 피나는 노력 등 애국심의 산물”이라며 “노인들은 후손에게 존경받아야 하고 당당한 권리주장을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2010년도 주요업무실적 및 회계별 세입, 세출결산보고와 2011년도 주요업무계획 및 회계별 세입, 세출(안)을 심의하고, 임원선출에서는 김홍주 사천시지회장과 이영수 하동지회장 등 2명을 감사로 선출했다.


창원 진해구지회 제32회 진해노인대학 입학식 거행
경남 창원시 진해구지회(지회장 김용호) 부설 진해노인대학(학장 안태희)은 진해지회 2층 강당에서 김용호 지회장, 김대근, 이정규, 배윤화 부회장, 배석춘, 주정길 감사, 김영술 교수를 비롯한 각 경로당 회장님과 입학생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2회 진해노인대학 입학식을 거행했다.

이날 입학식에서 김용호 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앞으로 1년 동안 한 분도 낙오 없이 열심히 배워서 전원 졸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실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