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연합회 경남도지사배 노인 그라운드골프대회
경남연합회 경남도지사배 노인 그라운드골프대회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1.04.08 15:02
  • 호수 2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연합회 경남도지사배 노인 그라운드골프대회
경남연합회(회장 임횡택)는 3월 24일 창원보조경기장에서 임채호 경상남도 행정부지사, 허기도 도의회의장, 전억수 경남농협지역본부장, 권의원 참조은요양병원장 등 내빈과 18개 시군 선수 등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경남도지사배 노인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서 영예의 우승은 함안군지회, 준우승은 합천군지회, 3위는 통영시지회가 각각 차지했다. 개인전 1위는 남해군 박재명 회원, 2위 거창군 신중용 회원, 3위 사천시 김재근 회원이 각각 수상했다.


남해군지회 노인복지관 신축 변경 건의안 의결
경남 남해군지회(지회장 정인우)는 3월 22일 종합사회복지관 1층 청소년 쉼터에서 이사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제2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총회에서 위임받은 지회 감사선출과 노인복지관 신축 변경 건의안을 의결했다.


창원시지회 312명 참석 제28차 정기총회 개최
경남 창원시지회(지회장 엄성도)는 3월 22일 지회 3층 강당에서 내빈과 대의원 3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엄성도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신축 중인 서부복지관을 우리지회에서 잘 운영 관리할 수 있도록 해 달라는 뜻에서 내빈들께 박수를 보내달라”고 말해 큰 박수가 터져 나왔다.

또한 권경석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지난 3월 11일 대한노인회 지원법이 국회에서 통과돼 법적인 단체로서 공동서비스 및 복지예산을 지원받을 수 있는 법적인 터전이 마련됐다”며 “활기찬 노년생활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일이 있다면 언제라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2010년도 주요 업무실적과 세입, 세출 결산안과 2011년도 업무 추진계획 및 세입, 세출 예산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정태호 기자/창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