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지회 안병인·신석환 감사 선출
예천군지회 안병인·신석환 감사 선출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1.04.16 09:32
  • 호수 2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지회 안병인·신석환 감사 선출
경북 예천군지회(지회장 정창모)는 3월 30일 예천웨딩의 전당 3층 대연회장에서 이한성 국회의원, 이현준 예천군수, 안홍기 농협지부장 등 내빈과 대의원 21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정창모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한노인회 지원법이 국회에서 통과돼 앞으로는 우리 노인회의 조직운영과 사업추진에 확실한 지원근거가 확보됐으므로 더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노인 권익 증진과 사회발전에 이바지 하자”고 말했다.

또한 이한성 국회의원과 이현준 군수는 축사를 통해 정기총회를 축하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어르신들의 활동에 가능한 뒷바라지 해주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0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과 201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원안대로 가결하고, 안병인· 신석환씨를 감사로 선출했다.


고령군지회 노인대학 졸업식
경북 고령군지회(지회장 최종홍)는 3월 31일 내빈과 졸업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대학 졸업식을 가졌다. 이날 졸업생들은 졸업하게 돼 아쉬움이 너무 크다고 입을 모았다.



구미시 선산읍 노인복지후원회 간담회
경북 구미시 선산읍 노인복지후원회(회장 황종호)는 시내 음식점에서 도의원, 시의원, 노인회장, 각급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갖고 노인들이 살기 좋은 고장을 만들기 위해 적극 나서기로 결의를 다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어르신들께 절을 하고, 오찬을 함께 했다.

한편 구미시 형곡1동경로당은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 3개월간 요가교실을 개설했다. 이번 요가교실은 매주 월, 화, 목, 금요일 오후 2시부터 1시간동안 전문 강사의 지도로 운영된다.
지신일 기자/구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