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지회 2011년도 공설 경로당 쌀 전달식
대구 수성구지회 2011년도 공설 경로당 쌀 전달식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1.09.09 15:10
  • 호수 2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수성구지회 2011년도 공설 경로당 쌀 전달식
대구 수성구지회(지회장 이종석)는 8월 31일 수성구지회 앞 구민운동장 주차장에서 이진훈 수성구청장 등 내빈과 기증자(수성구 거주 박태호외 독지가) 등이 참석한 가운데 55개 경로당에 쌀 20kg들이 275포를 전달했다.


대구 남구지회 대성유니드 봉사클럽 태극기달기 캠페인
대구 남구지회(지회장 허영호) 대성유니드 자원봉사클럽(코치 성성군) 회원 24명은 광복절 및 2011년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기간 중 태극기달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 클럽 회원들은 각 가정을 방문, 태극기 달기 홍보를 실시하는 한편 아파트 관리사무소 구내방송을 통해 태극기달기 홍보를 실시했고, 지자체로부터 태극기 200매를 기증받아 국기 보유 현황조사 결과 태극기가 없는 가정에 무상배부 했다.


대구 중구지회 중구여성자원활동센터 남문경로당서 봉사
대구 중구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박정숙) 회원 25여명이 8월 29일 중구지회(지회장 김두진) 남문경로당(회장 김현규)에서 어르신들에게 정성이 담긴 삼계탕 등 푸짐한 음식과 흥겨운 공연 등으로 경로효친 봉사활동을 펼쳤다.


대구 달서구지회 설송봉사단 에스컬레이터 안전예방 홍보
대구 달서구지회(지회장 조용길) 성서1차영남우방경로당(회장 이봉우) 설송봉사단은 한국승강기 안전관리원의 협조를 얻어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승강기 사고를 예방하고자 봉사단 회원들이 에스컬레이터 안전교육을 이수하고, 월 2회에 걸쳐 에스컬레이터 탑승시 유의사항과 안전예방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눈 덮인 소나무지만 늘 푸른 기상을 품고 지역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설봉봉사단은 회원 21명으로 지난 6월 창단 후 7월부터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