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지회 한중대영공업 진인성 회장, 후원금 기탁
합천군지회 한중대영공업 진인성 회장, 후원금 기탁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1.09.23 15:20
  • 호수 28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군지회 한중대영공업 진인성 회장, 후원금 기탁
경남 합천군 율곡면 임북농공단지 내 한중대영공업주식회사 진인성 회장이 9월 1일 합천군청을 방문, 하창환 군수, 권병석 대한노인회 합천군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경로잔치를 위해 써 달라며 합천군지회에 8500만원을 기탁했다.

합천군지회는 9월 25일부터 10월 10일까지 읍면별로 제15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및 경로잔치를 진행할 예정이다.

진인성 회장은 지난 4월 20일에도 관내 경로당에서 노인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에어컨 102대를 기증한 바 있으며, 1984년부터 노인복지를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군민들로부터 칭송과 존경을 받고 있다.

또,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을 실천함으로써 2004년에는 합천군이 자랑스러운 출향인사에게 수여하는 합천군민의장 ‘애향장’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08년도에는 노인복지 증진 유공으로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다.


 

창원지회 팔용동분회, 대원동 도로 주변서 환경정비
경남 창원지회(지회장 엄성도) 팔용동분회는 엄성도 지회장, 방종근 시의원, 유태형 동장 등 내빈과 회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원동 도로 주변에서 쓰레기 등을 수집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엄성도 지회장은 “우리 지회에 15개 분회가 있지만 팔용동 분회가 가장 모범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면서 “우리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가장 모범이 되는 노인회가 되도록 한층 노력하고, 단합된 모습으로 어린이 유괴·성범죄 추방 등 사회봉사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정태호 기자/창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