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지회 노인대학 제11기 입학식
전주시지회 노인대학 제11기 입학식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2.04.20 16:07
  • 호수 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지회 노인대학 제11기 입학식
전북 전주시지회(지회장 오경남) 부설 노인대학(학장 신현구)은 3월 5일 지회 강당에서 송하진 전주시장, 조지훈 시의회의장, 임종희 명예회장 등 내빈과 입학생 101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1기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신현구 학장은 “항상 마음의 젊음을 잊지 말고 도약하고 추구하는 자세로 아름다운 이정표를 설정하는 값진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익산시지회 “지난해 성공적 운영 도움에 감사”
전북 익산시지회(지회장 전대영)는 4월 12일 익산시 국민생활관 2층 대강당에서 이한수 시장, 박종대 시의회의장, 이춘석 국회의원 당선자, 김대중 시의원, 대한노인회 중앙회 이형술 이사, 의료사업단 나병기 단장 등 내빈과 대의원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1년도 감사결과 및 사업보고와 2012년도 사업계획 및 경로당 활성화 방안에 대한 토의가 이뤄졌다.

전대영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회원들이 단합해 성공적으로 노인회 운영이 이뤄진데 대해 감사드린다. 가장 아쉬운 점은 분회 활동비를 지원해 드리지 못한 것”이라며 “이한수 시장과 박종대 시의회의장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노인회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한수 시장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여유로운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인복지 시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임철 기자/익산


부안군지회 노인대학 개강, 120명 학생 입학
전북 부안군지회(지회장 김삼술) 부설 노인대학(학장 최준호)은 4월 12일 김호수 부안군수, 홍춘기 부안군의회의장 등 내빈과 입학생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학년도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김호수 부안군수는 축사를 통해 “노인대학을 통해 얻은 지식이 부안군을 전국 최고의 도시로 성장하게 하는 소중한 자원이 되길 기대한다”며 새로운 벗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고 행복한 대학생활을 보내실 것”을 당부했다.

부안노인회 노인대학은 올해 120여명의 어르신들이 일반상식과 시사, 향토문화, 노래교실, 생활체조 등 다양한 과목을 수강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