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지긋지긋한 변비·설사 고생끝!
[업계소식] 지긋지긋한 변비·설사 고생끝!
  • 관리자
  • 승인 2012.05.04 15:40
  • 호수 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제약 ‘장엔장’ 천연원료 사용, 인기 상한가

요즘 변비 때문에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면서 삼성제약 ‘장엔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화제가 되고 있다.

‘장엔장’은 ‘쓸기담’ ‘까스명수’ ‘우황청심원’으로 널리 알려진 삼성제약이 수년간 심혈을 기울여 출시된 제품으로 식약청으로부터 ‘장기능 개선’ 효과를 인정받아 변비로 고통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장엔장’은 화학물질을 통해 인위적으로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장에 가장 적합한 40가지 이상의 성분과 100% 천연원료를 사용해 부작용이나 중독성 없이 효과 및 효능을 식약청으로부터 인정받아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장엔장’은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근본적으로 장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개선해 고통에서 벗어 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장내에 미생물에 의한 발효성 작용으로 장을 자극, 대장 속을 통과할 때 대장에 덕지덕지 붙어있는 유해물질을 마치 스펀지가 물을 빨아들이듯 유착해 장운동의 리듬을 되살린다.

따라서 변비, 설사를 비롯해 가스가 차고, 속이 더부룩하거나 소화불량, 과민성대장증후군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정상적인 배변 생활을 되찾게 해준다. ‘장엔장’을 2~3일간 섭취하면 배변활동이 활발하게 이뤄지는 것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다. 5일 정도 지나면 장의 운동이 더욱 활발해져, 대변의 양이 많게 되고 빠르게 배출돼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시원한 쾌변과 황금색 변을 보게 된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언론을 통해 제품이 알려지면서 날게 돋친 듯 판매되고 있으며 출시와 동시에 진행된 2만명 체험 행사를 통해 ‘장엔장’의 효과와 우수성이 이미 입증돼 지금도 ‘효과를 봤다’는 하루 수 십 통의 전화와 소개 전화가 꼬리를 물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고객센터 1577-2326 / www.jangenj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