굵고 깊은 주름 ‘타이탄 리프트’ 시술 효과
굵고 깊은 주름 ‘타이탄 리프트’ 시술 효과
  • 이미정
  • 승인 2006.12.3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을 보다 젊고 자신있게 보내자”

2006년이 가고 황금돼지띠 해인 2007년이 왔다. 젊은이들은 설레는 마음을 안고 새해를 맞이하지만 중장년층들은 나이를 한살 더 먹는다는 사실에 밝아오는 새해가 그리 반갑지 않다.


아무리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지만 한 해 한 해 나이를 먹을 때마다 늘어가는 주름을 보면 한숨이 절로 나온다.

 

눈 꼬리에 자잘하게 잡히는 눈가 주름, 이마에 깊게 패인 석삼(三)자 주름, 입가에 짙게 그려진 팔자 주름 등 얼굴 주름들은 그만큼 나이를 먹었다는 세월의 흔적들이다. 조금이나마 가려보고자 두꺼운 화장으로 감춰보지만 오히려 깊게 패인 주름이 도드라져 보여 역효과가 날 뿐이다.


매해 12월과 1월에는 이른바 ‘한살 더 먹는 것’에 대비하기 위해 피부과를 방문하는 40~50대 중년층의 수가 눈에 띄게 늘어난다. 더욱 놀라운 것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주름 때문에 고민하며 찾아오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한창 활동할 나이에 외모가 남들보다 지쳐 보이는 것이 마치 무능력한 이미지로 인식될까 고민이라고들 한다. 무엇보다 모든 사람이 원하는 바가 한결같이 인생을 보다 젊고 자신 있게 지내는 것이 아니던가.


이젠 이와 같은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보톡스, 필러주사, 레이저 등으로 수술을 하지 않고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도 확실하게 주름을 개선시킬 수 있다.


굵고 깊은 주름엔 ‘타이탄리프트’(Titan Lift)가 효과적이다. 타이탄리프트는 물에만 흡수되는 광선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킨다. 이처럼 피부 속 콜라겐을 증가 또는 생성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탄력이 생겨 눈가와 이마, 입가의 깊은 주름에 효과가 크다. 또 얼굴 전체에 탄력이 생기면 모공도 줄어들게 된다.


또한 타이탄리프트 레이저는 자극이나 통증이 없고 20분 정도의 짧은 시간, 흉터나 딱지가 생기지 않아 쉽고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다. 치료는 한 달 간격으로 2~3회 하면 된다.


잔주름은 물론 전체적인 피부주름과 이중턱 개선에는 ‘릴랙스F’(Relax F)가 효과적이다. 릴랙스F는 고주파를 이용해 손상된 콜라겐을 재생시켜 피부 노화를 개선해 주는 치료법이다. 릴랙스F는 탄력섬유에 자극을 줘 전체적인 피부주름을 없앨 수 있다.


또 얼굴과 목의 주름, 출산으로 인해 탄력이 떨어진 신체 부분과 지방이 둘러싸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진 셀룰라이트 축소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치료 기간은 보통 3주 간격으로 1~3회 정도이며, 시술 시간은 부위에 따라 15~30분 정도 걸린다.


시술 후 치료효과가 나타나기까지 길게는 2달, 최소 1달의 기간이 소요된다. 이 기간 동안 서서히 콜라겐이 재생되어 깊은 주름이 사라지고 피부는 탱탱해지게 된다.


또한 인상을 찌푸릴 때 생기는 내천(川)자의 미간 주름이나 웃을 때 생기는 눈가주름, 눈을 위로 치켜뜰 때 생기는 이마주름 같이 특정한 표정을 지을 때 생기는 표정주름은 보톡스 주사가 효과적이다.

 

이마의 깊은 주름이나 팔자주름에는 피부 진피층의 구성성분인 필러를 주사해 패인 부분이 올라오도록 하는 방법으로 간단히 시술한다.


주름은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골이 더 깊어지기 때문에 무엇보다 주름 예방이 우선이다.

 

또 평소 인상을 심하게 찌푸린다거나 하면 이마나 미간 등에 표정주름이 생기므로 주의해야 하며 자외선은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므로 무엇보다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야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도움말:강한피부과 강진수 원장(www.kangskin.co.kr, 1644-90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